사업안내
주안복지재단은
이웃을 위해 존재합니다.
연구
주안복지재단은 연구, 출판, 학문
네트워크를 통해 기독교 사회복지를
깊이 고민합니다.
[기호일보] 주안복지재단,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명문기업 59호 가입
2025-07-21 조회 284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회복지법인 주안복지재단이 나눔명문기업 59호로 가입했다고 16일 알렸다.
가입식에는 주안복지재단 이만식 상임이사, 배성훈 사무국장, 인천공동모금회 박용훈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주안복지재단은 2014년부터 인천공동모금회를 통해 꾸준히 ‘사랑가꿈 사랑의 집 고치기 사업’, 부평구·미추홀구·남동구 취약계층 생계비, 의료비 및 장학금 지원사업 등을 실시하며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만식 주안복지재단 상임이사는 “우리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위한 꾸준한 나눔을 통해 나눔 명문기업에 가입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사랑, 봉사, 나눔을 실천하며 이웃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업을 펼쳐나가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박용훈 인천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평소 이웃에 대한 사랑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는 주안복지재단의 나눔 명문기업 가입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에 더 많은 기관들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는 나눔명문기업으로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업 사회공헌의 롤모델을 제시하는 나눔 명문기업은 중소·중견기업이 5년 이내 현금1억 원 이상을 기부하거나 약정하는 기부 프로그램으로 누적기부금액에 따라 그린(1억 원 이상), 실버(3억 원 이상), 골드(5억 원 이상) 회원으로 구분된다.
출처 : 기호일보
작성자 : 손민영 기자 smy@kiho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