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경제 TV]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 사랑나눔 봉사팀과 함께 “나랑, 과랑”

2021-11-10 조회 580




사회복지법인 주안복지재단 나래 장애인 주간보호센터는 지난 10월 지엠 한마음재단코리아의 '성인 발달장애인 기초 생계유지 및 가족 소통 기회 마련'을 주제로 한 공모사업에 선정돼 장애우 가정에 보낼 제철 과일을 지원받게 됐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발생되고 있는 가정 내 위기 상황을 해소하고 경제적 어려움을 지원하고자 공모한 이번 사업은 10월 ~ 12월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총 3번에 걸쳐 주간보호센터를 이용하는 이용자 가정에 제철 과일을 지원하여 사회적 상황으로 인한 어려움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지난 2018년부터 지속적인 자원봉사를 이어오고 있는 지엠 한마음재단코리아 사랑나눔 봉사팀 은광덕 외 4명이 비대면 가정배달 봉사에 참여함으로써 싱싱한 과일을 가정에서 직접 맛볼 수 있게 되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은광덕 자원봉사자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가정에 지원해 줄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참여할 수 있어서 영광스럽고, 가족들의 모습에 뿌듯함을 느꼈다."고 봉사 소감을 전했다. 

또한, 나래 장애인 주간보호센터 차하나 센터장은 "이번 지원 사업 선정으로 가정에 화목함과 즐거움을 함께 선물할 수 있었으며, 애써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기간 동안 사업을 잘 진행해 익년에도 가정에 지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출처 : 팍스경제TV(http://www.paxetv.com)]
[성은숙 기자 / beaureater@naver.com]